본문 바로가기

자원봉사 이야기/영자봉 센터 이야기

*2019 경북 자원봉사대회에서 2019 경북 자원봉사 우수시군평가 영광의 대상수상*

*2019 경북 자원봉사대회에서 2019 경북 자원봉사 우수시군평가 영광의 대상수상*

금일 문경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2019 경북 자원봉사대회에 영덕군 자원봉사자 30여명이 참여하였습니다.

아침일찍 영덕을 출발하여 문경새재도립공원을 탐방한후, 대회장소인 문경문화예술회관에 도착하여 대회를 함께 했습니다.

오늘, 2019년 경북 자원봉사 우수시군평가에서 우리 영덕군이 영광의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는데, 영덕군부군수(정규식)님께서 직접 수상을 하셨으며, 이 외에도 올해 우수한 자원봉사자로 추천된 출동! 무조건재난지킴이 봉사단 유순연 회장님, 손사랑봉사단 박신혜 회장님께서 자원봉사활동 유공자 표창을 수상하셨으며, 나래멘토봉사단(회장 백남주)이 자원봉사활동 유공단체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른아침부터 저녁늦게 까지 먼길 함께 해주신 자원봉사자여러분과 수상자 여러분, 그리고 주민복지과장님, 복지지원계장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올한해도 각자의 분야에서 각자 속해있는 단체에서 우리지역을 위해 자원봉사해주신 많은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활동덕분에 올해 영덕군이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또한,2년 연속 찾아온 태풍으로 피해복구에 구슬땀을 함께 흘려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대상의 영광을 돌립니다.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있기에 자원봉사센터가 있습니다.^^